[이트레블뉴스=박소영 기자] 세계 최대 항공사 에미레이트 항공이 올겨울 두바이를 방문 또는 경유하는 승객들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11월 1일부터 2025년 3월 31일까지 약 5개월간 진행되며, 수백 가지 혜택이 제공된다.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는 에미레이트 항공이 매년 진행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해당 기간 동안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해 두바이를 방문하거나 경유하는 승객들은 탑승권과 유효한 신분증을 제시함으로써 레스토랑, 스파, 쇼핑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앳더탑 부르즈 할리파(At The Top Burj Khalifa), IMG 월드 오브 어드벤처(IMG World of Adventure), 아쿠아벤처 워터파크(Aquaventure Waterpark) 등 두바이의 주요 명소에 대한 할인 혜택도 포함된다.
이번 ‘마이 에미레이트 패스’를 통해 쇼핑, 레저, 미식 경험 등 600개가 넘는 서비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올해에는 엑스포 시티(Expo City)에 위치한 비전관(Vision Pavilion)과 엑스포 뮤지엄(Expo Museum) 무료입장 기회도 포함된다. 두바이에서 겨울을 보내고자 하는 에미레이트 항공 고객들은 따뜻한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에 참여하여 다양한 공연과 쇼핑 혜택을 만끽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미레이트 항공은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스카이워즈의 회원들에게 전 세계 제휴사에서 마일리지 추가 적립 및 이를 사용하여 콘서트 또는 스포츠 티켓을 구매 및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개인 취향에 맞춰 계획하고 관리할 수 있는 ‘두바이 익스피리언스(Dubai Experience)’와 전담 서비스 팀의 24시간 지원 및 추가 마일리지 적립을 보장하는 ‘에미레이트 홀리데이(Emirates Holidays)’, 손쉽게 스카이워즈 마일을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는 ‘스카이워즈 에브리데이(Skywards Everyday)’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승객들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