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씨엘포’, 중국 왓슨스 7년 연속 어워드 수상

2024-10-28

中 2,624개 왓슨스 매장 입점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글로벌 뷰티 라이프스타일 기업 아미코스메틱(amicosmetic.co.kr)의 프리미엄 브랜드 ‘씨엘포(CLIV)’가 중국 왓슨스에서 진행된 ‘Health Wellness and Beauty Awards 2024’(HWB Awards)’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중국 왓슨스 HWB 어워드는 중국 왓슨스에서 매년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끈 대표 헬스&뷰티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씨엘포는 2017년 중국 시장에 본격 진출한 이후, 5년 단위 독점계약을 통해 안정적인 판매망을 구축해 왔다. 현재 중국 내 총 4,000개 이상의 왓슨스 매장 중 2,624개 매장에 입점해 있다.

씨엘포는 각 피부 타입에 맞춘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 건강한 피부를 되찾는 ‘슬로우 뷰티’를 지향하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모델링 겔과 부스팅 파우더의 고영양 성분이 함유된 ‘슈프림 24K 골드 모델링 마스크’와 마이크로 캡슐 함유로 수분 충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에센셜 부스팅 앰플’이 인기 제품으로 높은 판매 성과를 올리고 있다.

이와 함께 씨엘포는 폴란드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주요 제품인 진생베리 프리미엄 크림과 앰플 라인업은 폴란드 국민 헬스&뷰티(H&B) 스토어로 잘 알려진 ‘헤베(hebe)’ 입점, 꾸준히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폴란드 뷰티 시장은 안티에이징을 비롯한 기능성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와 경제 성장,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유럽 내 주요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 외에도, 아미코스메틱은 2016년부터 유럽 시장을 시작으로 해외 시장 확대에 주력하고 있다. 다년간의 리테일 노하우와 200건 이상의 유럽인증(CPNP) 제품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유럽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현재 미국, 유럽, 아세안, 중동 등 25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향후 일본과 미국 시장 공략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날 계획이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씨엘포의 7년 연속 왓슨스 어워드 수상은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과를 보여주는 중요한 이정표”라며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과 폴란드를 포함한 전 세계 시장에서 씨엘포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