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256 노딧, 내달 24일 0G와 “Nodit Pocha” 행사 개최한다

2025-08-27

두나무 계열사이자 블록체인 전문기업 람다256이 오는 9월 24일 서울 성수에 소재한 코사이어티에서 0G(Zero Gravity)와 공동으로 “노딧 포차(Nodit Pocha)”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리아블록체인위크(KBW) 2025 기간 중 진행되는 B2B 네트워킹 이벤트로, 토큰포스트, 솔라나, 앱스트랙트, 로켓펀치, 아킨도, 국순당 등이 후원하며, 블록미디어와 블록템포(Blocktempo)가 미디어 파트너로 참여한다.

주최사인 람다256 노딧 팀과 0G팀의 환영사 및 키노트가 이어지며, 이후 두 차례의 패널토크를 통해 블록체인 인프라, AI, 글로벌 웹3 커뮤니티 등의 주제를 논의한다. 또한 부스 체험존을 통해 후원사들의 서비스를 체험하고,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단순한 네트워킹을 넘어 한국의 포장마차 문화를 모티브로 한 문화 체험을 선사한다. 참가자들은 한복을 입고 인증샷을 찍거나, 막걸리와 한국 전통 음식을 즐기며 자연스러운 B2B 네트워킹을 경험할 수 있다. 현장에서는 부스 투어를 하고 스탬프를 받으면 K-뷰티 굿즈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람다256 김재홍 실장은 “KBW 기간 중 딱딱한 컨퍼런스 룸을 벗어나 따뜻한 한국의 정서 속에서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실질적인 파트너십을 만들어가는 공간을 마련했다"며 "AI와 웹3 인프라의 실용적 활용에 관심있는 국내외 관계자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Nodit Pocha’ 행사는 사전 등록한 신청자에 한해 참석할 수 있으며, 람다256 노딧 공식 SNS채널(X, 링크드인) 및 KBW2025 공식 사이드 이벤트 리스트가 게시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