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 중요 정보 공개 방에서 보민, 정명 마음 알고 실망

2024-09-26

(톱스타뉴스 이윤민 기자) '돌싱글즈'에서 돌싱들이 서로의 중요 정보를 확인했다.

26일 방송된 '돌싱글즈'에서는 돌싱들이 합숙하며 서로를 알아갔다.

이날 솔로들은 서로의 정보를 볼 수 있는 방에 들어갔다. 보민은 정명의 첫인상 1순위를 보았고, 자신이 정명의 첫인상 1순위가 아니라는 사실에 상심했다. 정명은 희영의 첫인상 1순위를 확인했는데, 희영의 첫인상은 진영이었다. 이에 정명은 실망하며 "보민이 나이 볼 걸 그랬다"고 후회했다.

성서는 지안의 첫인상을 확인했는데, 지안의 첫인상은 창현이었다. 성서는 실망스럽게 생각하며 안타까움을 느꼈다. 지안은 성서에게 이제 마음이 생겼고, 성서가 자녀가 없다는 사실을 알게 됐기에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은 더 커졌다.진영은 창현의 자녀 유무를 보았고, 창현에게 자녀가 있다는 사실을 알고 오히려 더 좋다고 여겼다. 그는 "남자가 아이를 키운다는 게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내가 원하는 대로라서 좋았다"고 말했다. 시영은 자신이 좋아하는 방글의 첫인상 1순위가 자신이라는 사실에 안심했다. 희영은 진영의 첫인상 1순위가 창현이라는 것을 알고, 진영이 창현에게 마음이 있다는 확신을 더욱 굳혔다. 창현은 유일하게 직업 정보를 봤다. 진영의 직업이었고, 쇼호스트였다.

tvN '돌싱글즈'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이윤민 기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저작권자 © 톱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9/26 23:27 송고 | reporter@topstarnews.co.kr

기자의 보도 내용에 비판은 수용하며, 반론권을 보장합니다. 그러나 폭력적인 욕설이나 협박에 대해서는 합의 없는 형사 처벌을 추진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톱스타뉴스의 모든 콘텐츠(영상, 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 복사, 배포, 유튜브 영상 제작을 금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