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록, 혁신성장 벤처기업 인증 획득

2024-10-28

클린뷰티 시장 활성화 위한 방법과 솔루션 제공

클린뷰티 마케팅 기업 슬록(대표 김기현)이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혁신성장 유형 벤처 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10월 23일 밝혔다. 벤처기업 인증은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정한 기관이 기술 혁신성과 사업 성장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한 기업에 부여하는 제도다.

슬록은 국내 최초로 화장품 지속가능성 검증 솔루션인 ‘K-서스테이너블’을 제공하는 마케팅테크 회사로, 화장품의 탄소발자국을 간단하게 계산할 수 있는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클린뷰티를 지향하는 기업들을 위한 커뮤니티 플랫폼 ‘K-서스테이너블 소사이어티’도 운영중이다. 슬록은 최근 킨텍스에서 열린 ‘K-뷰티 엑스포 코리아 2024’에 참가하여 국내외 클린뷰티 기업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았다.

이번 벤처기업 인증을 통해 슬록은 세제 혜택, 금융 지원, 입지, 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제도적 혜택을 받게 된다. 회사 관계자는 “정부 기관으로부터 기업의 마케팅 비용과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당사 원스텝 검증 솔루션의 기술력과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클린뷰티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법과 솔루션을 제공하는 마케팅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