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앰플엔이 22일에 오픈한 올리브영 플래그십 매장 ‘올리브영N 성수’에 입점했다.
‘올리브영N 성수’는 기존 올리브영 매장과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매장이다. 최신 뷰티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큐레이션해 국내와 글로벌 고객들에게 올리브영이 엄선한 브랜드와 제품들을 선보인다.
앰플엔은 올리브영N 성수에 주력 제품 7종인 ▲세라마이드샷 앰플 100ml+10ml 기획세트 ▲블레미샷 앰플 1+1 기획세트 ▲센텔카밍샷 앰플 ▲펩타이드샷 앰플 2X ▲히알루론샷 수분 앰플 ▲히알루론샷 수분 크림 ▲인탱글샷 콜라겐 앰플 등을 선보인다. 이 중 히알루론샷 수분 앰플, 크림과 인탱글샷 콜라겟 앰플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주목할 앰플엔의 베스트셀러는 올리브영 세일 행사에서 수 차례 품절된 바 있는 세라마이드샷 앰플, 화해 어워드 1위 수상 제품인 블레미샷 앰플이다. 세라마이드샷 앰플은 세가지의 세라마이드 성분이 포함된 ‘세라풀 콤플렉스’가 피부 장벽과 보습을 케어한다. 블레미샷 앰플은 미백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가 식약처 고시 기준 최대 5%까지 함유돼 기미, 잡티 등 각종 색소침착을 단기간에 케어하고 맑은 피부를 선사한다.
앰플엔 관계자는 “K 뷰티의 랜드마크로 떠오를 매장에 앰플엔의 검증된 제품들을 선보이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앰플엔은 피부 고민별로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앰플을 제공하며 K뷰티의 기술력을 보여주는 브랜드가 될 것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앰플엔은 36년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의 앰플 전문 브랜드다. 앰플엔의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특허 성분을 엄선해 배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