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화수, '안티에이징 대명사'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 전개

2025-02-25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안티에이징 에센스의 대명사와도 같은 '윤조에센스'의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한다.

윤조에센스는 세안 후 첫 단계에 바르는 안티에이징 에센스다. 1997년 첫 출시 후 28년간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6세대까지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대표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설화수는 3월부터 4월까지 두 달 동안 윤조에센스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정립된 설화수의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한다.

설화수는 시간의 흐름에 지지 않으며 더욱 깊어지고 진화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겠다는 브랜드의 철학을 '저니 투 홀리스틱 뷰티(Journey to Holistic Beauty)'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담았다.

설화수는 이번 캠페인에서 윤조에센스의 효능을 실제 고객의 목소리로 담아낸 브랜드 필름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브랜드의 홀리스틱 뷰티 철학을 전파한다.

전 세계 주요 고객을 초청해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설화수의 헤리티지를 선보이는 글로벌 이벤트도 개최한다.

또 윤조에센스의 피부 순환 효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운영할 예정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