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서스파마㈜ (대표 현유진)는 자사의 코스메틱 브랜드 ‘글루타넥스’가 신라면세점 서울점에 입점해 면세사업의 첫발을 내딛었다고 밝혔다.
글루타넥스(GLUTANEX)는 주요 라인업으로 기초스킨케어 및 향수 지더제이에이치(G.THEJH) 등이 있으며, 이달 5일부터 입점되어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
글루타넥스는 글루타치온 성분을 주력으로 피부개선효과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표제품으로는 ‘글로우 테라피앰플’과 ‘글로우 테라피 스피큘샷 15,000’ 휴대하기 편한 스틱형 밤 제품 등이 있으며, 배우 송지효와 협업하여 개발한 4가지 향으로 구성된 향수 지더제이에이치(G.THEJH)를 만나 볼 수 있다.
브랜드관계자는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해 국내 외 비즈니스 고객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곳인 만큼, 신라면세점 서울점 입점을 시작으로 더 많은 온/오프라인에서 글루타넥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힘쓸 예정” 이라고 전했다.
넥서스파마㈜ (현유진대표)는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루타넥스의 제품을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으며, 꾸준한 유통채널 확장과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글루타넥스’의 스킨케어와 향수 제품 지더제이에이치(G.THEJH)는 신라면세점 서울점 1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으로도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