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 입점으로 전문성과 기술력 입증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를 11월 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파이코어(piCore)는 주요 백화점, 인천 공항 면세점에 이어 올리브영 온라인몰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에 입점하며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고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엄격한 심사 기준을 충족시켜야만 입점이 가능하다고 알려진 올리브영의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는 고유의 기술력, 특허 등을 보유한 브랜드만이 문을 두드릴 수 있어, 입점만으로도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보여준다. ‘파이코어’ 30여년 역사의 에스테틱 브랜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는 본에스티스가 전개하는 브랜드로 꾸준한 화장품 연구와 독자적인 성분 개발을 통해 올리브영 더모 코스메틱 카테고리에 입점할 수 있게 되었다.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된 파이코어 대표 제품은 ‘디퍼런씨’ 베스트 셀러 5종이다. ‘Different(차별화된)’와 ‘Sea(바다)’의 합성어인 디퍼런씨 라인은 해양에서 자생하는 마이크로바이옴 발효 추출액과 독자 개발한 진정 카밍 펩타이드, 피부 재생효과가 뛰어난 해양 식물 ‘자이언트 켈프 추출물’이 핵심성분으로 피부 진정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주는 제품들이다.
파이코어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통해 파이코어의 제품력을 한번 더 인정 받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 또한 지속적으로 새로운 유통 채널을 통해 신규 고객과의 만남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