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가 이번시즌을 맞아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스윔웨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 라인업은 전년 대비 142% 확대된 SKU(발매 상품 수)를 바탕으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여성 라인에서는 '썸머글로우(Summer-Glow)' 컬렉션을 선보인다. 사선 컷 디테일, 스트라이프, 트위스트 등 다양한 디자인을 적용해 액티브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볼레로, 원피스형 수영복 등 노출을 줄이면서도 체형을 보완하는 아이템도 포함됐다. 인기 제품인 '썸머 브리즈 워터 레깅스'와 '배색 크롭 집업자켓'에는 올해 새로운 컬러가 추가됐다.
남성 라인은 '썬버스트(Sun-Burst)'를 테마로 실내용 3.5부·5부 수영복을 새롭게 구성했다. 시어서커와 스트라이프 패턴 등 선택의 폭을 넓혔고, 야외 활동을 위한 자외선 차단 기능성 '하이프로텍션' 라인도 강화했다.
아동 라인업은 래쉬가드 외에도 쇼츠, 스커트, 원피스 등으로 다양화됐으며, 120~160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구성됐다. 컬러풀한 그래픽을 적용해 밝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더했다.
이와 함께 메쉬 소재 숄더백과 토트백, 홀로그램 패턴을 적용한 파우치 등 여름철 물놀이에 어울리는 실용적 액세서리도 출시됐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올해 무더위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올 것으로 예상돼 스윔웨어 출시를 앞당겼다"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감각적인 스타일을 갖춘 제품들로 여름철 패밀리룩과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