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 셔누가 유튜브 KBS Kpop 채널 웹 예능 '노포기(노포 기행)'로 5개월만에 돌아온다.
'노포기'는 셔누가 MC를 맡은 유튜브 KBS Kpop 웹 예능으로 NCT 정우와 함께 전국 곳곳의 노포를 찾고 게스트들과 맛있는 한 끼를 즐기며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셔누는 지난해 6월부터 12월까지 MC를 맡으며 출연 게스트들에게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큰 형' 역할을 톡톡히 해왔다.


셔누는 의도하지 않았지만 묘한 개그 포인트로 상대를 웃게 만드는 '웃수저' 캐릭터를 선보이며 대표 예능돌(예능+아이돌)로 자리잡았다.
아이돌 멤버에서 예능돌로 방송가에서 활약을 펼쳐온 셔누는 지난 '2024 KBS 연예대상'에서 디지털 콘텐츠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셔누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오랜만에 '노포기'로 다시 인사드리게 되어 정말 반갑고 기쁘다. 기다려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에도 촬영 내내 너무 즐겁고 편안한 시간이었다. 옆에서 함께해 준 정우에게 고맙고 다시 한번 소중한 기회 주신 제작진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맛있는 음식과 재밌는 이야기들이 가득 담겨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셔누가 출연하는 웹 예능 '노포기'는 24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KBS Kpop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박지현 온라인 뉴스 기자 jullsjh@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