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브리즈번, 더 스타 브리즈번 내 아이코닉한 인피니티 풀 오픈

2025-04-23

호주 브리즈번의 새로운 랜드마크 퀸즈 워프(Queen’s Wharf)의 복합문화공간인 더 스타 브리즈번(The Star Brisbane)에 프리미엄 부대시설인 아이솔레토 풀 클럽 (Isoletto Pool Club)이 최근 새롭게 오픈했다.

더 스타 브리즈번은 엔터테인먼트, 숙박, 다이닝, 쇼핑 모든 것을 결합한 원스톱 문화 공간으로, 아이솔레토 풀 클럽은 이곳 7층에 위치한 야외 공간 레저 데크(Leisure Deck)에 자리한다. 아이솔레토 풀 클럽에는 브리즈번의 스카이라인을 파노라믹 뷰로 한눈에 담을 수 있는 3개의 인피니티 풀과 카페, 풀 바, 피트니스, 사우나 등이 포함돼 있으며, 본 부대시설들은 더 스타 브리즈번의 숙박 시설인 ‘더 스타 그랜드(The Star Grand)’ 투숙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도심 속 한 가운데 오픈해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는 인피니티 풀은 530㎡(약 160평)에 달하는 드넓은 공간에 마련, 항상 28℃에서 32℃ 사이의 수온을 유지해 일년 내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인피니티 풀은 건물 가장자리와 가깝게 설계, 브리즈번 대표 대관람차인 휠 오브 브리즈번(Wheel of Brisbane)과 도심 속 빌딩들의 스카이라인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더 스타 브리즈번의 야외 루프탑인 스카이 데크 (Sky Deck) 또한 이곳을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다. 스카이 데크는 호텔 투숙객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무료로 개방된 야외 전망대로, 브리즈번 강 기준 100m 상공에 위치해 막힘없는 탁 트인 뷰를 선사한다. 하늘색의 청명한 낮 뷰와 반짝이는 불빛의 야경 모두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더 스타 브리즈번 다니엘 핀치(Daniel Finch) CEO는 “개장 7개월 만에 브리즈번 명소로 자리매김한 스카이 데크에 이어, 럭셔리 아이솔레토 풀 클럽을 새롭게 선뵈게 돼 기쁘다.”며, “이 기회를 통해 도시와 지역 관광 활성화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최상의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오픈 소감을 말했다.

퀸즐랜드 관광 산업 위원회 나타샤 휠러(Natassia Wheeler) CEO는 “2032년 브리즈번 올림픽 및 패럴림픽 게임을 앞두고 아이솔레토 풀 클럽과 스카이 데크 오픈은 글로벌 경쟁력을 유지하는데 큰 기여를 할 뿐만 아니라 장기적인 측면에서 퀸즐랜드주의 비즈니스 및 관광산업에 지속적인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더 스타 브리즈번은 340개의 객실을 보유한 5성급 '더 스타 그랜드'에 이은 6성급 로즈우드 호텔(Rosewood Hotels & Resorts)과 4.5성급의 도르셋 호텔(Dorsett Hotels)의 오픈도 앞두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