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랩, ‘2025 뷰티월드 미들 이스트 두바이’ 참가... 중동 바이어와 공급 논의

2025-11-10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국내 마이크로니들 전문 제조업체 스몰랩이 최근 개최된 ‘Beautyworld Middle East Dubai 2025’에 참가해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자사 마이크로니들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해당 전시회는 중동 지역의 대표적인 뷰티 산업 전시회로, 스킨케어부터 퍼스널케어 기술까지 다양한 분야 기업들이 참여해 시장 동향을 했다.

MENA(중동 및 북아프리카) 최대 규모 전시회로 60여 개국 2500여개사가 참가했으며 참관객은 7만 명 이상이다. 스몰랩은 6홀(스킨케어+메이크업)에 위치해 주요 바이어 및 현지 유통사들의 관심을 모았다.

스몰랩은 전시를 통해 고기능성 스팟케어 패치와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기반 제품을 중심으로 소개했으며, 부스을 찾은 바이어들로부터 제품력과 기술 경쟁력에 대해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빠른 피부 흡수와 간편한 사용을 강조한 포트폴리오가 주목을 끌었다.

전시 기간 동안 여러 국가의 유통사 및 전문 바이어와 상담이 이루어졌고, 일부 파트너와는 향후 공급 논의를 진행하기로 했다. 스몰랩 관계자는 “중동 시장에서도 기능성 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전시회를 계기로 해당 지역과의 비즈니스 기회를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몰랩은 지속적으로 국제 전시회 참여를 이어가며 해외 시장과의 네트워크를 확대하고,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자사의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을 소개해 나갈 계획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