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BN] 카카오스타일이 강조하는 직잭뷰티의 매력

2025-04-16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11일부터 13일까지 성수 ‘XYZ SEOUL’에서 ‘직잭뷰티’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열었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은 3일간 5000명의 방문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했는데요. 그 이상이었다고요.

지난 12일 현장을 방문해보니, 비가 추적추적 오는데도 엄청난 인파가 몰렸습니다. X(옛 트위터) 등에 화장품 본품까지 제공한다는 소문이 퍼지자 엄청난 인파가 몰렸죠.

지그재그는 2022년부터 뷰티 전문관 ‘직잭뷰티(구 뷰티관)’을 운영하는 등 뷰티에 큰 관심을 보여왔는데요. 사실 이는 다른 이커머스 기업 혹은 채널도 마찬가지입니다. 패션 버티컬 플랫폼 또한 우후죽순 뷰티 카테고리를 확대했고요. 오프라인 채널 또한 뷰티 카테고리를 강화하기 바빴죠.

요즘 모두가 뷰티에 뛰어들고 있는 지금, 차별점을 모색하는 게 중요한 시기입니다. 지그재그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어떤 모습을 자랑했을까요? 그리고 요즘 뷰티 카테고리를 하는 이들의 행보가 어떤지 한 번 볼까요?

여기부터는 콘텐츠 멤버십 ‘커머스BN 프리미엄’ 가입자를 대상으로만 공개됩니다. 가입은 네이버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커머스BN은 콘텐츠를 기반으로 커머스 가치사슬을 연결하는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만들고, 콘텐츠를 통해 산업과 산업, 사람과 사람을 연결하여 시너지를 만들고자 합니다. 그 새로운 도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바로 콘텐츠 이어보기 커머스BN 바로가기

글. 바이라인네트워크

<성아인 기자> aing8@byline.network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