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6X올리브영, 럭키드로우 이벤트 개최

2025-09-06

DAY6(데이식스)가 올리브영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개최한다.

후즈팬 스토어 측은 “DAY6의 네 번째 정규앨범 ‘The DECADE’(더 데케이드) 발매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올리브영에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후즈팬 스토어와 올리브영이 함께 개최하는 행사로 6일부터 17일까지 올리브영 명동역점에서 진행되며, 매장 일부가 DAY6의 새 앨범 ‘The DECADE’ 콘셉트에 맞게 꾸며진다.

앨범 구매 시 멤버 셀카 포토카드 8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제공되며, 구매 장수만큼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벤트 매장 구매자 중 랜덤으로 추첨된 4명에게 DAY6의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특별함을 더한다.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도 이어진다. 올리브영 공식 X(트위터)에서는 DAY6의 사인 앨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후즈팬스토어 측은 “DAY6가 10주년을 맞은 만큼, 더욱 다양한 특전으로 이벤트를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DAY6는 K팝 대표 밴드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혔다. KSPO돔을 비롯해 360도 개방한 인스파이어 아레나, 한국 밴드 최초 입성 기록을 세운 고척스카이돔, 고양종합운동장 등에서 화려한 매진 기록 세우며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기도 했다.

지난 5일 발매된 DAY6의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에는 ‘꿈의 버스’와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실렸다. 이와 더불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디스코 데이), ‘My Way’(마이 웨이),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테이크 올 마이 하트)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까지 총 10트랙으로 신보를 풍성하게 채웠다.

이들은 데뷔 10주년을 맞아 콘서트, 팝업 등 다채로운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며, 발매 이후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함께한다. 5일과 6일 두 곡의 뮤직비디오, 데뷔 10주년 맞이 당일인 7일에는 스페셜 유튜브 생중계와 ‘데식은 10살’ 첫 번째 에피소드, 8일 두 번째 트랙 라이브 클립, 9일 다큐멘터리 본편, 10일 첫 번째 트랙 라이브 클립, 12일 열 번째 트랙 뮤직비디오, 14일 ‘데식은 10살’ 두 번째 에피소드, 15일~19일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와 완성하는 라이브 클립이 공개될 예정이다. 27일부터는 방콕에서의 월드 투어를 이어간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