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와 즐거움에 대한 어린이들의 솔직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특별한 설문조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이번 설문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7일까지 레고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데요. 어린이들이 원하는 놀이와 선호하는 장소, 받고 싶은 선물, 스트레스 해소 방법 등에 대한 질문으로 구성됐습니다. 참여자 중 50명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이 제공됩니다.
레고랜드는 내달 3일부터 6주간 ‘레고 페스티벌’도 운영합니다. 이번 행사는 세계 놀이의 날을 기념해 전 세계 7개 레고랜드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아시아에서는 레고랜드 코리아가 유일하게 참여합니다.
레고 페스티벌은 ▲게이밍 존 ▲뮤직 존 ▲댄스 존 ▲크리에이티브 존 ▲칠 아웃 존 등 5개 테마 공간으로 구성되며, 레고 포트나이트 캐릭터 실물 전시, 레고 음악 만들기, DJ 댄스파티, 창의적 레고 조립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됩니다.
참여 어린이는 입장 시 제공되는 ‘플레이 키트’를 활용해 각 존의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미션 완료 후에는 ‘플레이 팩트’ 서약을 통해 놀이에 대한 다짐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최근 신규 오픈한 어트랙션 ‘스핀짓주 마스터’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닌자고 세계관을 기반으로 닌자들과 함께 스핀짓주 무술을 체험하며 스토리를 따라가는 프로그램입니다.
레고랜드 관계자는 “어린이들이 상상하고 창조하며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어린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프로그램 개발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레고 페스티벌은 레고랜드 코리아 1일 입장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