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빨간펜·교원웰스·교원라이프 등 전 계열사 참여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 … 감사 나눔 이어 두번째 사은 행사
"교육생활문화 기업으로 더 나은 삶과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

[디지털포스트(PC사랑)=김호정 기자] 교원그룹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대규모 고객 사은 행사 '교원 감사 페스타'를 다음달 12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9월 사회공헌 캠페인 ‘교원 감사 나눔’에 이어 고객·사회·임직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한 두 번째 40주년 기념 프로그램이다.
행사에는 구몬, 빨간펜, 교원웰스, 교원라이프, 교원투어, 교원헬스케어, 더스위트호텔, 키녹 등 교원그룹 주요 브랜드가 모두 참여해 다양한 할인과 특가,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
교원헬스케어는 인기 건강기능식품 3종을 각 4900원에 판매하며, 1개만 구매해도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더스위트호텔(제주·남원)과 키녹은 주중 숙박권을 최대 83% 할인된 4만원에 선보인다. 교원투어는 선착순 400명에게 최대 7% 할인 쿠폰팩을 증정하고, 무료 항공권 추첨 이벤트와 ‘해피 포티(40th) 파티’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브랜드별 혜택도 다양하다. 교원라이프는 신규 가입 고객 대상 1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 추첨 이벤트, 교원웰스는 40주년 축하 메시지 참여 고객에게 미니맥스 공기청정기 증정, 구몬은 태블릿 학습도구 패키지를 40만원 특가로 판매한다. 빨간펜은 구매 고객에게 독서 굿즈를 증정한다.
행사 참여는 교원그룹 통합몰 ‘K 멤버스’ 또는 각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단순한 할인 행사를 넘어 고객이 교원의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체험할 수 있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더 나은 삶과 따뜻한 사회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