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큐, 7인치 고휘도 온 카메라 모니터 PVS7 출시

2024-12-18

벤큐(BenQ) 7인치 온 카메라 모니터 PVS7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벤큐 PVS7은 외부 디스플레이 출력 기능을 가진 카메라나 캠코더 등의 영상 촬영 장비에서 내부 디스플레이에 비해 훨씬 큰 화면과 밝은 햇빛 아래에서도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는 고휘도 패널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1920x1200 해상도 및 16:10 화면 비율을 지원하는 7인치 IPS LED 백라이트 디스플레이는 일반 1,000니트 밝기의 경쟁 제품보다 높은 2,000니트 밝기를 자랑하며, 상하/좌우 160도 시야각, 30ms 응답시간(GtG), 1200:1 명암비, 60Hz 재생률을 지원한다.

고급 반사 방지 코팅으로 반사율을 5%로 최소화했으며, 터치스크린 기능으로 모니터 주요 메뉴 및 옵션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벤큐 PVS7은 다양한 모니터 제품군을 통해 검증된 균일하고 안정적인 색상 표현을 실현할 수 있도록 AQCOLOR 기술을 사용하여 Rec.709 색 영역과 즉시 사용 가능한 색상 정확도를 제공한다. 또 촬영자가 다양한 스타일로 비디오를 미리보기 할 수 있도록 microSD 카드를 사용한 여러 LUT 파일 업로드를 지원한다.

PVS7은 6H 화면 경도 수준 및 강화된 모서리와 1.5m 낙하 테스트를 통해 검증된 내구성을 갖췄다. 또한 다양한 촬영 시나리오에 적응하거나 외부 장치를 추가할 수 있는 보호 케이지 및 선명한 화면을 볼 수 있도록 주변 반사를 차단하는 수직/수평 장착이 가능한 셰이딩 후드를 사용할 수 있다.

영상 촬영 시 외부 팬 소음이 유입되지 않도록 최적의 방열 구조를 갖춘 팬리스 디자인으로 카메라에서 선명하고 깨끗한 오디오 및 ASMR 영상을 캡처하는데 적합하다. 벤큐에 따르면 PVS7은 동일 화면 크기와 밝기에서 경쟁사보다 20% 적은 배터리를 소모하여 20% 더 많은 사용 시간을 제공할 수 있으며, 소니 NP-F970과 같은 배터리와 호환되어 약 2시간의 런타임을 제공한다.

PVS7은 다양한 카메라와 연결할 수 있는 HDMI 및 SDI 입출력 포트를 갖췄으며, 빠른 메뉴 액세스를 위한 핫키, 오디오 모니터링을 위한 이어폰 단자, 모니터 서비스 단자, 그리고 외부 전원 연결로 동작할 수 있는 DC IN 단자가 들어갔다.

벤큐 PVS7은 모니터 본체와 함께 보호 케이지, 셰이딩 후드, 전원 어댑터 및 플러그 등의 다른 경쟁 제품들이 제공하지 않거나 옵션으로 판매하는 구성품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출시 가격은 미국 기준 799.99달러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