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3년 만에 뭉친 러블리즈, 눈물 바다 된 ‘완전체 무대’

2024-06-29

‘놀면 뭐하니?’에서 그룹 러블리즈가 3년 만의 완전체 무대에 눈물을 쏟는다.

29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러블리즈의 ‘우리들의 축제’ 2부 무대가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러블리즈는 축제 무대를 꾸미고 있다.

‘놀면 뭐하니?’ 측에 따르면 팬들이 그리워하던 예전 모습 그대로 등장한 러블리즈는 변함없는 호흡과 사랑스러움으로 관객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준비한 무대를 모두 마친 뒤, 러블리즈는 “안녕하세요 러블리즈입니다”라며 다 함께 인사를 건넸다. MC 유재석과 하하는 “이게 얼마만에 들어보는 단체 인사냐”라면서 반가워했고, 그 가운데 감격의 눈물을 터뜨리는 팬들이 속출하기 시작했다. 러블리즈 역시 팬들의 눈물에 울컥 울음을 쏟아냈다.

눈물 바다가 된 현장 속 러블리즈는 완전체 무대 소감도 전했다. 예인은 축제 무대에 서면 꼭 해보고 싶었던 것이 있다며 “다 같이 할래요?”라고 제안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하하는 “이게 왜 이렇게 뭉클해”라면서 감동받은 모습을 보였다.

이어 유재석은 “러블리즈를 응원하는 한 분이 메시지를 보내주셨다”라면서 깜짝 손님을 소개했다. 러블리즈는 깜짝 손님에 반가움을 표현해, 러블리즈의 완전체 무대를 축하해 준 그의 정체는 누구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후 6시 25분 방송.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