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전문 정비 브랜드 독일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가 지난 11월 3일 경기도 광명의 테이크 호텔 아이리스홀에서 전국 가맹 지점 대표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마일레 미래 전략 컨퍼런스 2024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일레 미래 전략 컨퍼런스 2024는 독일 마일레 본사 CEO를 비롯하여 글로벌 마케팅 팀장, 글로벌 세일즈 팀장, 글로벌 기술 교육 팀장 등 각계 전문가 8명이 한국에 입국하여 컨퍼런스를 함께했다. 또한 마일레 오토 서비스 전속 모델 배우 안재모 씨도 참석하여 축사를 건냈다.
컨퍼런스는 독일 마일레 본사 CEO MARC SIEMSSEN과 한국 알레스 그룹사 이준형 대표이사의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미래를 향한 동행, 마일레와 함께하는 지속 가능 성장 전략 ▲독일 마일레의 브랜드 전략 및 한국 시장 마케팅 전략 ▲마일레 부품 포트폴리오 전략 심층 분석 및 신제품 소개 ▲글로벌 전시회를 통해 본 미래 애프터마켓 시장 동향 ▲변화하는 한국 자동차 정비 시장을 위한 대응 전략 ▲최신 주요 진단 사례 분석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특히, 이번 마일레 미래 전략 컨퍼런스 2024는 독일 마일레에서 출시 예정인 신제품들의 전시 부스를 별도로 마련하여 참석한 많은 관계자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 가맹본부는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의 발 빠른 대응을 위하여 정비 기술 교육 지원 및 CS 강화를 위한 컨퍼런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지역가맹점의 상생과 기술 정보 공유 등을 위한 가맹점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가맹 대표 간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MEYLE Auto Service)는 독일 명품 브랜드 마일레 부품을 사용하는 수입차 정비 전문 브랜드로, 전국적으로 60개 이상의 직∙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각 지점에는 공식 서비스 센터 출신의 정비 전문가들이 포진해 있으며, 각 분야의 공인된 자격을 갖춘 전문가들이 독일 최상급 마일레 부품 및 검증된 부품들로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일레 오토 서비스 가맹점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는 마일레 한국 공식 수입원으로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