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2024.11.21 10:59 수정 2024.11.21 10:59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 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XEXYMIX)는 말레이시아에서 필라테스 원데이 클래스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6일 말레이시아 정식매장이 위치한 1MK(몽키아라) 쇼핑몰 3층에서 진행된 이번 클래스는 현지 유명 필라테스 교육기관인 라인 필라테스와 함께시간대별로 성인과 어린이 교실을 각각 운영했다.
성인 클래스는 현지 유명강사인 섀넌과 함께 리포머를 활용한 코어 근육 강화와 균형감각을 길러주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버티는 동작을 중심으로 복근과 기립근, 골반과 하체를 강화하는 다양한 동작을 함께해 참가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었다.
키즈 수업에서는 신체 밸런스 조절과 인지력 향상에 초점을 둔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파라힌 강사와 함께 매트를 이용해 부상의 위험은 줄이면서 아이들의 성장판을 자극시키고 성장근육을 발달시키는 자세들을 중심으로 교육이 진행됐다.
그동안 젝시믹스는 기구 필라테스, 웨이트 트레이닝, 요가, 스피닝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하며, 말레이시아 현지인들에게 건강과 힐링을 제공하는 웰니스 문화 정착에 앞장서고 있다.
이 같은 마케팅은 말레이시아 내에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신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다.
지난해 10월 '한국의 날' 초청으로 진행된 팝업매장은 물론,지난해 11월 정식 1호 매장 오픈에는 오픈런 현상까지 빚어지는 등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최근 말레이시아에서는 자국인들의 비만율이 높아짐에 따라 정부차원에서 운동을 독려하는 분위기로, 관련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진행해 말레이시아 시장에서의 젝시믹스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