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 카리나와 함께 ‘제로 Chill’ 캠페인

2025-05-21

스프라이트가 그룹 에스파의 멤버 카리나와 함께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캠페인 광고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여름 마케팅에 나섰다. 이번 광고는 카리나의 상쾌한 퍼포먼스를 통해 제품의 쿨링감을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22일 스프라이트는 신제품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출시에 맞춰 카리나와 함께한 여름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써머 캠페인을 본격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무더위 속 상쾌함을 상징적으로 표현해 시청자에게 쿨한 해방감을 전달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여름 햇볕 아래 지친 카리나가 ‘스프라이트 제로 Chill’을 마시는 순간을 시작으로, 물줄기가 쏟아지는 뮤직 페스티벌 현장으로 전환된다. 무대 위 카리나는 관객과 함께 스프라이트 샤워를 즐기며 여름의 상쾌한 해방감을 극대화했다.

스프라이트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제로 슈거 콘셉트에 입안을 휘감는 쿨링감과 탄산감을 강조하며, 여름 시즌 대표 음료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카리나는 “실제 관객들과 함께한 촬영이라 현장 열기가 뜨거웠지만, 스프라이트 제로 Chill 한 모금으로 시원하게 촬영할 수 있었다”며 “무더위를 식히고 싶을 땐 쿨하고 Chill한 스프라이트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카리나의 연기와 퍼포먼스를 통해 제품의 상쾌한 경험을 전달하는 데 집중했다”며 “여름과 함께 떠오르는 대표 브랜드로서 스프라이트만의 상쾌함을 온오프라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욱 널리 알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광고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경기신문 = 오다경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