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Dewytree)가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과 함께 진행한 ‘윤이든의 선물보따리’ 앵콜 마켓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마켓은 연말 시즌을 맞아 최대 63% 할인 혜택과 함께 진행되며, 신제품 공개와 팬덤 기반 소비자 참여가 결합된 대표적인 크리에이터 협업 사례로 주목받았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뷰티테일 기업 레페리 소속으로 활동 중인 21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과의 협업으로 기획됐다. 윤이든은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진정성 있는 뷰티 루틴과 ‘찐템’ 리뷰로 신뢰를 쌓아왔으며 장기간 사용해 보고 검증된 제품만을 소개하는 '찐템' 리뷰로 많은 편을 보유하고 있다.
마켓의 핵심 제품은 윤이든이 1년 이상 꾸준히 사용하며 여러 차례 ‘인생템’으로 소개해 온 ‘AC 딥 진정 마스크’다. 이번 앵콜 마켓에서는 해당 제품을 중심으로 한 구성으로 다시 한 번 선보이며 크리에이터의 신뢰도와 실제 사용 경험이 결합된 기획이라는 점에서 높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마켓은 듀이트리가 올여름 선보인 신제품 ‘AC 딥 콜라겐 겔 마스크 2종’의 첫 공식 마켓이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크다. 해당 제품은 늘어진 모공과 피부 흔적 등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고기능성 겔 마스크로 ▲ AC 딥 모공 콜라겐 겔 마스크 ▲ AC 딥 흔적 콜라겐 겔 마스크 등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연말 시즌에 맞춰 최대 63% 할인 혜택과 함께 총 4가지 옵션 구성,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가 더해지며 ‘선물보따리’라는 마켓 콘셉트에 걸맞은 풍성한 혜택을 제공했다. 이에 따라 오픈 직후부터 크리에이터 팬층을 중심으로 높은 관심이 이어지며 마켓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이번 마켓은 1년 전부터 이어진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 님의 진정성 있는 추천과 꾸준한 언급이 시너지를 내어 거둔 성과”라며, “특히 올여름 출시 이후 큰 기대를 모았던 AC 딥 콜라겐 겔마스크를 윤이든님의 안목을 믿는 팬분들께 가장 먼저 선보일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고 전했다.
뷰티 크리에이터 윤이든은 “이미 오랜기간 직접 사용하며 효능을 검증한 ‘찐템’ AC 딥 진정 마스크와 야심차게 준비한 신상 겔 마스크를 한 번에 소개할 수 있어 뜻깊었다”며, “이번 마켓을 통해 많은 분들께 저의 ‘찐템’을 다시 한 번 공유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마켓 소감을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2026년 신제품 공개 기념해 소비자 초청 이벤트 진행 [필드소식]](https://newsimg.sedaily.com/2025/12/26/2H1VP3FFI5_1.png)




![[네이버 쇼핑톡톡] 취향저격 스토어 찾아볼까...네플스 '스토어의 발견' 캠페인 진행](https://img.etnews.com/news/article/2025/12/24/news-p.v1.20251224.49c80c4bbf6a4da7adde56386051e04a_P1.jpg)
![[골프소식]테일러메이드 팬 초청 행사…황유민, 장애 어린이 위해 1000만원 기부](https://pds.joongang.co.kr/news/component/htmlphoto_mmdata/202512/26/7c6c66c3-f69d-46c0-81c2-7f2ff91b1cdb.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