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미국 NBC 모닝 프로그램 ‘투데이 쇼(TODAY)’가 주관하는 ‘Shop TODAY 2025 뷰티 어워즈’에서 보습 마스크 부문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샵 투데이(Shop TODAY)는 미국 NBC 방송의 대표 모닝 프로그램 투데이 쇼에서 운영하는 쇼핑 가이드 콘텐츠이다. 2022년부터 NBC 전문 에디터·작가진의 심사를 기반으로 스킨케어·바디·메이크업 등 각 카테고리별 우수 제품을 선정하는 뷰티 어워즈다.
아누아는 ‘최고의 보습 마스크(Best Hydrating Face Mask)’ 부문에서 ‘라이스 70 글로우 콜라겐 마스크’가 선정되며 K뷰티 브랜드로서의 글로벌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자연 유래 성분 기반의 포뮬러와 피부 개선 효과가 미국 현지 소비자와 뷰티 에디터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다.
수상 제품 ‘라이스 70 글로우 콜라겐 마스크’는 라이스 워터 컴플렉스, 초저분자 콜라겐 등을 고농축으로 담은 겔 마스크로 피부 톤·윤기·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일반 쌀겨수 대비 미백 효능이 3배 높은 라이스 워터 컴플렉스가 피부를 맑게 정돈하며 세라마이드·판테놀·피토스핑고신 성분이 장벽 강화와 수분 지속력을 높인다.
또 얇고 유연한 겔 시트가 얼굴 굴곡에 밀착돼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건조함·칙칙함·탄력 저하 등 겨울철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한다. 최근 글로벌 트렌드인 ‘글래스 스킨(glass skin)’ 연출에도 적합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누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아누아의 브랜드 가치와 제품력이 글로벌 무대에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 있는 성과”라며, “전 세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도 K뷰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누아는 2022년 북미 시장 진출 이후 어성초 토너·클렌징 오일 등을 중심으로 연평균 250% 이상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북미 아마존 스킨케어 카테고리 상위권을 유지하며 ‘2024 아마존 탑 브랜드’를 수상했고 지난 9월에는 미국 뷰티 전문지가 발표한 ‘2025 NB 100’에 K뷰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선정되며 글로벌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