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제품 마스크와 크림 협찬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에게 호평
더모멘트의 화장품 브랜드 디퍼앤디퍼가 지난해 12월 27일 ‘2024 서울콘’ 전야제 행사에 제품을 후원해 참가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1월 3일 밝혔다.
서울콘은 2023년 처음으로 개최된 글로벌 인플루언서 박람회로 올해는 1년 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전 세계 50여개국에서 3,500여명의 인플루언서가 초대됐다.
올해 서울콘은 예년보다 2일 늘어난 4박 5일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었지만 12,29 제주항공 참사로 대부분의 행사가 축소 및 연기됐다.
취소 및 연기 전에 진행된 전야제는 글로벌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인 더스타앤코 한필주 대표의 디렉팅으로 진행됐으며, 전자바이올리스트 조세은의 공연과 말레이시아 유명 가수 겸 인플루언서인 위니 K, 남성 6인조 쇼 뮤지컬 핫티스 등의 공연으로 관심을 모았다.
또한 몽골 국민 여배우인 들건 어드후와 중동 메가 인플루언서인 사헬, 몽골에서 활동 중인 K-팝 프로듀서인 안진두랑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디퍼앤디퍼는 럭키드로우 행사 등에 참여해 참가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을 후원하고, 제품 홍보를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디퍼앤디퍼는 이날 주력 제품인 ‘스카이 워터링 크라이오 크림 마스크’와 ‘엑토인 퍼밍 밴드 크림’을 글로벌 인플루언서에게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