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리더 전략위원회 개최…서비스 품질 향상 방안 집중

서울 송파구시설관리공단은 지난 22일 공단 회의실에서 ‘2025년 CS리더 전략위원회’를 열고 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를 위한 전략적 방향을 논의했다.
이번 회의에는 경영본부장을 포함한 각 부서 고객만족 담당자 10명이 참석했다. 논의된 주요 안건은 ▲고객만족을 구성하는 핵심 요소 분석 ▲‘고객경험’ 중심으로 변화하는 최신 CS동향 ▲행정안전부 지방공기업 고객만족도 조사에 따른 자료 보완 요청 등이다.
공단은 ‘감동을 주는 맞춤형 서비스 구현’을 주요 전략으로 삼고, 고객 응대 기준의 일관성 확보, 민원 대응 절차의 효율화, 공공서비스 품질지표 향상을 위한 구체적 실천 방안을 공유했다.
황대성 이사장은 이번 전략위원회를 통해 고객 요구를 선제적으로 반영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는 체계를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전국매일신문] 전봉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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