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L-STD-810G 10배 달하는 내구성, 10m 높이 낙하도 거뜬
하판 덮는 부분, 6중 레이어 설계로 견고한 내구성 자랑
원피스 루피 기어 에볼루션 스티커 마니아 케이스

[디지털포스트(PC사랑)=임병선 기자] 스마트폰은 이제 100만원을 훌쩍 넘어가는 고가품이 됐다. 특히 스마트폰의 대명사로 불리는 아이폰의 가격은 일반 스마트폰보다 더 비싼 몸값을 자랑한다. 이러한 아이폰을 지키기 위해 사자마자 가장 먼저 하는 행동이 필름과 케이스를 장착하는 것이다. 그런데 디자인이 예쁜 케이스는 튼튼하지 않고, 반대로 튼튼한 케이스는 예쁘지 않다. 이러한 고민을 없애주는 케이스가 바로 케이스티파이 울트라 바운스다.
극한의 내구성 지녀
케이스티파이 울트라 바운스 케이스는 극한의 상황에서도 아이폰을 견고하게 보호할 수 있다. 울트라 바운스 케이스는 아이폰 15 프로 출시에 맞춰 출시됐으며, 현재 울트라 바운스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는 기종은 아이폰 15 프로/프로 맥스, 아이폰 16 프로/프로 맥스뿐이다. 그 이외에 아이폰에는 한 단계 아래인 바운스 케이스를 사용할 수 있다.
아이폰 15 프로/프로 맥스와 아이폰 16 프로/프로 맥스의 디자인은 살짝 다르다. 아이폰 15 프로/프로 맥스 버전은 각 모서리에만 울트라 바운스가 적용됐고, 아이폰 16 프로/프로 맥스 버전은 하단에는 모서리만, 상단에는 전체에 걸쳐 울트라 바운스가 적용됐다.
먼저 테두리에 두꺼운 TessLock 소재가 적용되고 높아진 베젤 디자인으로 화면을 보호한다. 카메라 부분에는 전용 보호 덮개를 장착해 카메라 렌즈도 보호한다. 특히 미 군사 규격(MIL-STD-810G)의 10배에 달하는 내구성을 지녀 10m 높이에서 떨어져도 아이폰을 보호한다. 아이폰 하판을 덮는 부분은 6중 레이어로 설계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다만 보호 성능이 뛰어난 만큼 무거운 것은 고려해야 한다.



나만의 커스텀 디자인
케이스티파이 울트라 바운스 케이스는 극강의 내구성을 지녔다. 하지만 이러한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케이스는 기존에도 존재하긴 했다. 하지만 그만큼 무겁고 마치 튼튼한 박스같은 투박한 디자인을 지녔다. 그러나 케이스티파이 울트라 바운스 케이스는 내구성과 함께 뛰어난 디자인까지 갖췄다.
먼저 울트라 바운스 케이스는 모서리에만 울트라 바운스 디자인이 적용돼 내구성이 강하면서 튀지 않는다. 게다가 실제로 사용해 보면 울트라 바우스 부분을 잡고 사용하기 편해 그립감이 매우 뛰어나다. 이는 세로 파지법은 물론, 가로 파지법에도 해당하므로 아이폰을 어떻게 잡든 편하게 쥘 수 있다.


원피스 25주년 컬래버레이션
케이스티파이 울트라 바운스 케이스로 소개하는 디자인은 인기 만화‧애니메이션 ‘원피스’의 25주년 컬래버레이션 중 하나다. 앞서 케이스티파이는 원피스와 여러 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다양한 만화‧애니메이션 IP와 컬레버레이션을 하는 케이스티파이지만, 원피스 IP와는 유독 컬레버레이션을 많이 가졌다.
원피스 25주년 컬래버레이션은 여러 번에 나눠 디자인을 공개했으며, 최근에는 악마의 열매 디자인이 적용된 버전이 출시됐다. 이번에 소개하는 버전은 주인공인 ‘루피 D. 몽키’의 기어 세컨드, 기어 서드, 기어 포스, 기어 피프스(니카 모드) 등 다양한 기어 모습이 그려져 원피스를 좋아하는 팬이라면 갖고 싶도록 디자인됐다. 전체적인 디자인이 과장되지도, 난잡하지도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다.


▶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디지털포스트(PC사랑)’를 만나보세요! 구독하기 클릭!
저작권자 © 디지털포스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