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팩트 최소화, 고품질 영상 구현

2024-09-18

치과 전문 통합솔루션 기업 바텍이 차별적인 영상 기술 솔루션을 담아낸 CBCT ‘Smart Plus FL’을 오는 28~29일 개최되는 GAMEX2024에서 공식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Dental CT의 기본인 파노라마·CT·Cephalo 기능에 충실함과 더불어 고해상도의 영상이 특징이다. 이는 고유한 영상 처리 기술로 모션 아티팩트를 최소화하고 픽셀 크기 99㎛로 고품질의 파노라마 영상을 구현했기에 가능하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 한 번의 촬영으로 3D와 2D 이미지를 동시에 획득할 수 있는 ‘Auto Pano’ 기능도 탑재해 추가 촬영 없이 환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진료의 편리함을 선사한다.

세팔로 영상을 1.9초 만에 촬영하는 Fast Scan 모드도 주목된다. 바텍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디텍터로 초고속 촬영에도 안정적으로 고해상도의 영상을 제공한다. 또 식약처 인증받은 AI 자동 분석 소프트웨어인 DAVIS는 교정 진단에 필요한 61개 랜드마크와 7개 라인을 20초 만에 자동 생성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바텍은 지난 4월 치과용 진단장비 ‘Smart X’를 출시한 데 이어 ‘Smart Plus FL’에 차별적인 영상 기술 솔루션을 담았다고 밝혔다. 아울러 Dental Imaging 장비 누적 판매 7만 대 달성 기념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