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숙면매트 사계절’ TV 광고 및 디지털 광고와 ‘숙면매트 카본’ 디지털 광고를 새롭게 공개했다. ‘기술의 차이가 숙면의 차이’를 만든다는 메시지를 배우 마동석의 유쾌한 연기로 풀어내며, AI 숙면 솔루션과 정밀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을 선사하는 ‘숙면매트’의 가치를 전달하고 있다.

‘숙면매트 사계절 Air/Pro’의 광고는 ‘숙면이 가장 필요한 계절이 언제인지’를 묻는 질문으로 시작된다. 이에 배우 마동석이 “숙면이 계절 타면 쓰나, 사계절 내내 잘 자야지”라고 답하며 겨울엔 포근함을, 여름에는 시원함을 선사하는 ‘숙면매트 사계절’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강조한다.
특히, 업계 최초로 ‘굿슬립 골드마크’ 인증을 획득한 AI 숙면 솔루션이 1년 내내 최적의 숙면온도를 맞춰준다는 내용을 통해 기술로 숙면을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을 드러낸다. 이는 AI가 수면 중 호흡음으로 수면 단계를 분석하고, 매트 온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다.
‘숙면매트 카본’ 디지털 광고는 고객의 불면을 해결하기 위해 배우 마동석이 ‘카본의 왕’의 어명을 수행하는 내용이다. 숙면매트 카본을 주문한 고객의 집에 마동석이 방문하여 다양한 불면 걱정을 해결해준다.
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 카본은 분리형 어댑터를 통해 전자파가 발생하지 않고, 과열 방지 기술로 화재 위험을 덜었다는 내용을 들은 고객은 안심하며 잠에 든다. 특히, AI 숙면 솔루션을 통해 매트 온도가 자동으로 조절되자 숙면을 취하는 고객은 본인이 일반 카본매트가 아닌 ‘카본의 왕’을 주문했음을 깨닫는다.
한편, 난방매트 업계 최초로 ‘굿슬립 골드마크’ 인증을 받은 경동나비엔의 ‘숙면매트’는 숙면환경에서 가장 중요한 ‘온도’를 기술로 해결하며 슬립테크 시장의 새로운 축을 담당하고 있다. 특히, 제품 라인업을 다양화하며 소비자의 생활방식과 취향을 모두 만족시킨다.
포근한 온열감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온수’를, 편리한 사용을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카본’을 사용하면 된다. 여름철에도 시원한 매트를 원하는 소비자는 ‘숙면매트 사계절’을 선택할 수 있다. 심지어, 반려동물이 있는 소비자에게 특화된 ‘숙면매트 카본 위드펫’ 제품까지 출시했다. ‘펫 케어 커버’를 추가하여, 반려동물의 배설물과 털 걱정 없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은 ‘COOL/COOL+ 모드’와 ‘WARM 모드’ 전환을 통해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한다. ‘Air’ 제품은 시원한 실내 온도를 활용해 물의 온도를 낮춘 뒤 매트로 순환시키며, ‘Pro’는 반도체 냉각 기술을 활용한 ‘펠티어 방식’으로 더욱 빠르게 시원함을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보일러 및 에어컨과 함께 사용하면 냉난방 에너지를 줄이고 쾌적한 숙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또한, AI가 수면 단계를 분석해 매트 온도를 자동으로 관리하는 ‘AI 숙면 솔루션’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양면형 커버로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