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뉴시어터 리클라이너 소파' 리뉴얼 출시..."어떤 자세에도 안성맞춤"

2026-01-02

[서울=뉴스핌] 이석훈 기자 = 한샘은 '뉴시어터 리클라이너 소파'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뉴시어터 리클라이너 소파는 기존 리클라이너 소파와 달리 '에어로 모션(Aero-Motion)'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헤드레스트는 높이와 각도를 전동으로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앉은 키가 다른 가족 구성원 각자의 체형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머리와 목을 안정적으로 지지해 장시간 앉아 있어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 리클라이너 기능 사용 시 발받침이 길게 뻗어 나와 발목까지 받쳐준다.

슬림한 곡선형 팔걸이 디테일과 위로 갈수록 날렵해지는 삼각형 헤드 디자인으로 리클라이너 간결한 실루엣을 완성했다. 소재는 이탈리아에서 100% 생산 공정이 이루어지는 펠레밀라노(PELLE MILANO) 사의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다. 이탈리아산 수성 염료를 적용해 햇빛에 의한 변색을 방지했다는 게 한샘 측 설명이다.

또한 팔걸이 바깥쪽 스위치에는 USB 충전포트가 기본 탑재돼 스마트폰, 태블릿 등 디지털 기기를 소파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mg/L 이하인 E0 등급의 안전한 자재를 사용했다. KS 품질 관리 기준은 물론 가죽 내마모성 테스트, 국가공인 전자파 적합성 테스트 등 엄격한 품질 검증을 모두 통과했다.

stpoemseok@newspim.com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