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닉-치과기공소 간 협업 목표
사용자 기존 요청 사항 반영 및 실현
메디트(대표 류한준)가 사용자들이 다운로드해 활용할 수 있는 ‘MEDIT M’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앱은 기존 치과 전문가들이 요청해 온 주요 기능을 실현했으며, 클리닉과 치과기공소 간의 협업과 효율성 증대를 목표로 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MEDIT M에는 △새로운 주문, 상태 변경, 파트너 요청을 즉각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알림 기능’ △환자 정보와 3D 스캔 데이터를 언제, 어디서나 확인 가능한 ‘모바일 케이스 관리’ △파트너와 케이스 세부사항, 일정, 스캔 데이터에 대해 실시간 채팅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등의 기능이 탑재됐다.
메디트 관계자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설계된 이 앱은 즉각적인 알림, 채팅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Medit Link’와 완벽히 통합되어 환자 및 케이스 데이터를 모바일로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라며, “사용자는 3D 스캔 데이터를 신속히 확인해 오류를 줄이고 결과를 개선할 수 있으며, 전반적인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해 불필요한 단계는 없앴다. 이를 통해 생산성을 크게 향상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MEDIT M은 Google의 Play Store와 Apple의 App Store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메디트 공식 웹사이트(https://www.medit.com/medit-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