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2024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 시작

2024-09-24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모바일 금융 서비스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이하 토스)가 ‘2024 토스 NEXT 개발자 챌린지(이하 NEXT 개발자 챌린지)’의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NEXT 개발자 챌린지는 경력 3년 이하의 개발자를 채용하는 토스의 채용 전형이다.

모집 분야는 ▲프론트엔드(Frontend) ▲Node.js ▲파이썬(Python) ▲서버(Server) 등 4개다. ▲토스 ▲토스뱅크 ▲토스증권 ▲토스페이먼츠 ▲토스플레이스 등 5개 법인에서 최대 50명의 개발자를 채용할 예정이다.

토스는 모든 지원자가 온라인 코딩 테스트 또는 과제 테스트에 참여해 경력에 앞서 실력을 먼저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해당 전형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접수는 오는 10월 2일 23시 59분까지 NEXT 개발자 챌린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인적 사항, 지원 분야, 지원 법인을 입력한 후 이력서를 첨부하면 접수가 완료된다. 테스트 절차 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토스 관계자는 “토스는 개발 역량을 가장 먼저 확인하는 NEXT 개발자 챌린지를 통해 매년 실력 있는 인재들을 모시고 있다”면서 “토스의 ‘다음(NEXT)’ 혁신을 함께 만들어갈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