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군인 가족의 날’ 제정 기념 사회공헌 활동

2024-09-26

[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군인 가족의 날’ 제정을 기념해 육군 장병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

롯데웰푸드는 ‘군인 가족의 날’을 앞둔 지난 25일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하는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캠페인의 127회차 진료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육군 제1공병여단에서 진행했다.

이번 ‘닥터자일리톨 버스가 간다’ 캠페인에는 위세량 롯데웰푸드 커뮤니케이션부문장과 최종기 대한치과의사협회 대외협력이사 등의 의료팀을 비롯한 10여 명의 봉사단이 참석했다. 구강검진, 충치치료, 스케일링 등 진료 후에는 롯데 자일리톨을 포함한 롯데웰푸드 과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지난 24일에는 1억1000만 원 상당의 위문품도 육군본부 측에 전달했다. 롯데웰푸드 대표 제품 ‘로스팜97(캔햄)’, ‘쉐푸드 카놀라유’ 등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 3000개다. 전달된 선물세트는 GP, GOP 등 접적지역과 격오지에서 근무하는 장병 및 해외 파병지에서 근무 중인 장병들의 가정에 순차적으로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공식 자사몰인 롯데웰푸드 푸드몰에서는 오는 10월 말까지 육군본부 소속 군인 및 군 가족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까지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제 1회 군인 가족의 날을 앞두고 성실히 임무를 수행하는 군인과 그 가족들에게 감사함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행복한 육군 가족 만들기 등 다양한 사업에 적극 동참하며, 장병들의 사기진작 및 복지 향상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육군본부와 2021년에 육군 복지지원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은 바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