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기현, 몬베베 위해 '말꼬리' 커버 영상 선물

2024-09-27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이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커버 영상을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몬스타엑스 공식 팬클럽 창단 9주년을 맞이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기현의 '말꼬리'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커버 영상은 기현이 지난해 8월 군 입대 직전에 촬영한 영상으로 '몬베베' 9주년 맞춤 선물이다.

군 복무를 기다려주는 팬들에게 선물을 선사하기 위해 흑백으로 제작된 영상이 시작되자마자 빗소리가 들리고, 기현의 실루엣이 등장하며 아련함을 불러왔다. 곡에 몰입한 기현의 표정과 나지막이 깔리는 섬세한 보이스가 듣는 이들의 감성을 건드렸고, 곡이 진행될수록 고조되는 감정선과 짙어지는 음색이 먹먹함을 안겼다.

특히 기현은 스탠드 마이크 앞에서 오롯이 노래에만 집중한 모습으로 그룹의 메인 보컬다운 기량은 물론, 솔로 보컬리스트로서도 무대를 꽉 채우는 존재감을 증명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분위기로 윤종신과 정준일의 '말꼬리'를 완벽하게 재해석한 기현은 뜻깊은 커버 영상으로 의미를 더했다.

한편 기현은 지난해 8월 22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현재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이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