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페이퍼=최승우 기자] 하나손해보험이 기업브랜드의 새로운 캐릭터 ‘별장군’을 공개했다.
하나손해보험은 별장군이 ‘평생 고객을 지켜주는 지킴이’이자 ‘금융회사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 를 형상화한 이미지로 디자인됐다고 설명했다.
별장군은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홍보에 우선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하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보험 브랜드 ‘에듀카’를 리뉴얼한 하나손해보험의 새로운 자동차보험 브랜드다.
하나손해보험 관계자는 “보험의 본질인 신뢰를 모티브로 탄생한 별장군은 ‘하나하나 든든하다’는 하나손해보험 슬로건의 첨병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고 친밀감 형성에 앞장설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미 3D 모델링도 마친 상태로 다양한 영상과 SNS콘텐츠를 만드는데 적극적으로 활용해 고객들과 친근감 있는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