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덴트 “글로벌 탑브랜드 도약위해 힘차게 뛴다”

2025-04-02

스피덴트가 제2의 도약을 준비하며 경영 전반에서 전열을 재정비하고 있다.

스피덴트는 지난 1997년 설립 후 지난 30년 동안 해외 시장 개척에 공을 들여왔다. 그 결과 현재 미국을 위시해 일본, 프랑스, 튀르키예, 중국 등 8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이는 설립 이후 연평균 17.3%의 매출 성장률을 기록하며, 24년 350억을 달성하고, 올해는 420억 원을 목표로 달리고 있다.

스피덴트는 새로운 질적 도약을 앞두고, 지난해 고객들에게 제공할 고유의 차별적 고객 가치를 정의하고 ‘Genuine Dental Wellness Partner’라는 브랜드 에센스를 도출했다. 아울러 스피덴트는 이러한 브랜드 에센스를 중심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재정비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덴탈 웰니스’ 가치를 발굴, 제공해 고객이 편안하게 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 발돋움하겠다는 포부다. 이를 위해 무엇보다 R&D 투자를 한층 강화하고 치과 전문의들과의 협력을 통해 실제 임상 현장에서 필요한 기술을 제품을 개발, 현장 적용성을 극대화해 나가고 있다.

스피덴트는 지난 30년간 R&D 투자를 꾸준히 강화한 결과, 지난해 유니버설 본드 K-Bond Universal에 이어 외산 제품이 독식하고 있는 RMGI 루팅 시멘트 시장에 국내 최초로 관련 제품 EsCem RMGI 시멘트를 출시했고, 올해에도 국내 최초로 인젝터블 플루우 레진 ‘EsFlow plus Injectable’을 론칭하는 결실을 거뒀다.

스피덴트는 이러한 혁신의 성과를 바탕으로 4월 11일~13일 진행될 치협 100주년 치과의료기기전시회(KDX 2025) 전시회에서 ‘Absolutely New SPIDENT’를 주제로 고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전시회에서는 EsCem RMGI, EsFlow Plus Injectable, K Bond Universal 등 ‘Absolutely’ 시리즈 신제품 3종의 핸즈온 장을 마련,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피덴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이어, ‘Absolutely’ 시리즈 제품에 대한 부스 세미나를 6회 개최해 고객들이 제품의 차별점을 잘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도록 샘플 제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신제품 3종 출시 기념으로 스피덴트의 딱한번 패키지 상품으로 9만9000원 특가 구입 찬스도 제공한다. 최고 40% 이상의 할인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스피덴트의 혁신을 체험할 기회를 갖도록 하겠다는 것이다.

안제모 스피덴트 대표는 “지난 30여년이 시장에 기반을 다지고, 우리 제품의 품질력에 대한 검증을 받는 시간이었다면, 넥스트 스피덴트의 시간은 글로벌 탑티어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여정이 될 것”이라며 “스피덴트의 미래는 고객들과 함께하는 혁신과 성장의 여정이 될 것이다. 치과 전문 생체재료 기업으로서, K-Dental의 위상을 높여나갈 것이니 기대와 관심을 갖고 지켜봐달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