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전연애’ MC 박나래 추석 인사 “잔소리는 노(NO) 노(NO)”

2024-09-15

‘혼전연애’ MC로 출연을 앞둔 개그우먼 박나래가 추석을 앞두고 유쾌한 인사를 전했다.

박나래는 최근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의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혼전연애’의 홍일점, 미녀 개그우먼 박나래”라고 자신을 소개한 후 “여러분들 풍성한 한가위가 왔습니다. ‘365일 오늘만 같아라’ 풍성하고 유익하고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고, 잔소리는 노(NO) 노(NO)”라고 전했다.

또 ‘혼전연애’의 MC답게 첫 방송에 대한 홍보도 잊지 않았다. 그는 “‘혼전연애’와 함께 사랑에 빠져봐요”라고 덧붙였다.

오는 23일 첫 방송 되는 ‘혼전연애’는 K-드라마의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성들과 만나는 연애 프로그램이다.

특히 TV조선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모든 시리즈의 MC를 맡아 활약한 박나래가 MC가 돼 기대를 모았다.

또한 출연자이자 MC로 출격하는 배우 최다니엘과의 호흡도 관심이 모인다. 순수한 매력의 최다니엘과 솔직하고 화끈한 입담이 박나래가 어떤 호흡을 맞출지 기대가 모인다.

한일남녀의 연애를 다루는 ‘혼전연애’는 23일 오후 9시30분 MBN에서 방송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