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엄네이, 공식 홈페이지 오픈

2025-04-22

유아 교육 '뮤지엄네이(MuseumNei)'가 최근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뮤지엄네이는 몬테소리(Montessori), 발도르프(Waldorf), 가베(Froebel's Gifts) 교육법을 융합한 독특한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전인적 성장을 지원하는 전 생애 교육 브랜드다.

최근 교육계는 전통적인 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융합 교육 모델을 도입하려는 움직임이 있다. 특히 영유아 교육 분야에서는 몬테소리, 발도르프, 가베 교육법을 결합한 융합교육이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맞춰 영유아 교육의 변화를 모색하는 박은하 대표가 론칭한 회사가 바로 '뮤지엄네이(MuseumNei)'다.

뮤지엄네이는 몬테소리의 자기주도적 학습 환경에서 시작하여 발도르프의 창의적 예술 활동을 접목하고, 가베의 공간, 수, 계획 놀이 프로젝트 기반 학습을 통해 아이들이 협력하며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키우는 방식이다.

또한, 뮤지엄네이의 '네이듀'(Nei:DU)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식으로, 아이들의 전인적 성장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뮤지엄네이 박은하 대표는 “네이듀(Nei:DU)를 한마디로 정의하면 ‘아이들의 상상력, 예술로 피어나다’라는 뜻”이라며, “창의적 예술 활동을 통한 교육으로 아이들의 성장을 돕겠다”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