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크, 모델 라이즈 캐릭터 담은 트러블 패치 사전 예약 판매

2024-11-11

전속모델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 상품 출시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사전 판매 예정

사전 구매자 대상 라이즈 포토카드 증정

지놈앤컴퍼니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가 SM 보이그룹 ‘라이즈(RIIZE)’와 정식 콜라보레이션한 한정판 ‘바이옴 레미디 카밍 스팟 패치’를 출시하며 15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트러블 패치가 잘파(Z세대 + 알파) 세대 사이에서 패셔너블한 트렌드로 자리 잡음에 따라 전속모델 라이즈(RIIZE)가 만든 캐릭터를 활용한 스팟 패치를 선보인 것.

이번 신제품은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의 혁신 상품 중 하나로 단순 모델 초상의 콜라보를 벗어나 급부상하는 K-팝과 K-뷰티의 이색 협업을 통해 제품력과 트렌디함을 모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카밍 스팟 패치’는 단품과 거울 케이스(폴더 거울)가 포함된 기획세트 등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진정에 특허 받은 마이크로바이옴과 티트리잎 오일 성분을 담아 트러블 전, 후의 단계별 케어가 가능하다.

라이즈 캐릭터가 적용된 플라스타 밴드 타입은 트러블이 터지기 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나비와 별, 하트, 클로버 모양의 컬러풀한 하이드로콜로이드 밴드 타입은 습윤 환경을 조성해 터진 후 스팟 케어를 도와준다. 뿐만 아니라 인체적용테스트를 통해 안정성 및 피부 적합성을 확인 받아 피부 고민 부위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놈앤컴퍼니 서진경 상무는 “최근 뾰루지를 귀엽게 장식하는 ‘뾰꾸’ 패치가 뷰티를 넘어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주목을 받으면서 트러블이 고민인 중, 고등학생부터 귀엽고 친근한 캐릭터를 선호하는 성인까지 모두 사로잡을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유이크는 고객과의 접점을 높이기 위해 이번 신제품의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국내 및 글로벌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놈앤컴퍼니는 12월 2일 스팟 패치 정식 론칭에 앞서 유이크 공식몰에서 11월 15일부터 29일까지 2주간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바이옴 레미디 카밍 스팟 패치’ 기획세트 또는 트러블 집중 케어가 가능한 스팟 패치 단품과 pH 밸런싱 토너 듀오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라이즈 셀피 한정 포토카드(6종)도 증정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