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저속노화 급식 캠페인 '슬로잇' 전개

2025-03-10

CJ프레시웨이(051500)가 저속노화 식단을 통해 급식 이용객의 건강한 식생활 관리를 돕는 ‘슬로잇(SlowEat)’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슬로잇 캠페인은 ‘맛있게 건강한’이라는 콘셉트로 매월 슬로잇 데이를 지정해 저속노화 식단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제공 메뉴와 시점은 사업장마다 상이하며 이용객 참여형 이벤트를 병행하기도 한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달 26일 서울 마포구 본사 급식장에서 첫 번째 슬로잇 데이를 운영하고 캠페인을 개시했다. 이날 메뉴는 △저속노화 건강밥 △저속노화 건강찜(채소찜) △통마늘 닭다리살 오븐구이 △매생이 달걀말이 △콩비지찌개 등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건강한 식사법을 안내하는 홍보물을 배포하고 구내식당 이용객 대상 현장 퀴즈 이벤트도 실시해 캠페인 효과를 극대화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확대됨에 따라 급식 서비스에 적합한 다양한 건강식 메뉴 연구에 지속 주력할 것”이라며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플랫폼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소비자 만족을 다각도로 제고하는 고품격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캠페인을 비롯해 슈퍼 곡물을 적용한 건강 간편식 메뉴 ‘슈퍼 그로틴’, 일상 속 영양 관리를 돕는 건강식 코너 ‘힐링 밸런스’ 등 급식 서비스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는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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