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캐리 더 메리’ 행사로 따뜻한 연말 나눔 실천

2024-12-12

스타벅스가 연말을 맞아 ‘캐리 더 메리’ 행사를 통해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다.

12월 13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스타벅스 딸기 라떼 등 특정 메뉴를 구매할 때마다 1000원씩 기금을 조성해 최대 5억원을 지역사회에 전달하는 것이 목표다.

스타벅스는 2020년부터 매년 ‘캐리 더 메리’ 행사를 통해 지금까지 20억원 이상의 기금을 조성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에 사용해왔다. 올해는 자원순환사회연대, 제주올레 등 28개의 NGO 기관에 기금을 전달해 친환경 활동, 소아암 어린이 지원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고객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캐리 더 메리’ 행사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경기신문 = 이효정 기자 ]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