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주)밀버스 코리아(대표이사 홍관영)는 마케팅 업무자동화의 수준을 한단계 더 끌어올린 혁신적인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 ‘miCRM’의 특허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허는 기업의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 정보를 내외부 데이터와 연계, 분석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수행하는데 탁월한 환경을 제공하는 혁신적 마케팅 업무자동화 솔루션이다
기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솔루션들은 발송 대상자를 업로드하고 발송하는 기능 만을 수행했으나 (주)밀버스 코리아의 ‘miCRM’은 분석, 발송, 결과수집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자동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이를 통해 마케팅 담당자는 분석작업에 소요되는 업무량과 시간을 혁신적으로 절감할 수 있게 되었으며, 잠재 구매력 지수를 활용하여 지금보다 더 정교하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miCRM’의 핵심기능 중 하나인 ‘Customer Single View’는 고객의 가입정보, 구매이력, 고객서비스이력 등을 통합하여 고객에 대한 전반적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고 개인화된 맞춤시간 발송기능을 통해 최적의 발송시점을 자동으로 제시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과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번 기술의 주요 장점은 마케팅 업무를 하나의 자동화 솔루션으로 통합하여 효율성을 높이고, 과거 구매이력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을 통해 마케팅 전략을 더욱 정교화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를 통해 기업은 고객 요구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으며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주)밀버스 코리아 홍관영 대표이사는 "이번 특허 획득은 (주)밀버스 코리아의 Marketing Automation 기술력의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기업의 Marketing 업무 성과를 혁신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관련 기술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2009년 설립된 (주) 밀버스 코리아는 국내 최고 수준의 Marketing Automation 기업으로서, CRM전략컨설팅, Membership제도설계, 세일즈포스(Salesforce) 솔루션 구축, 태블로(Tableau)구축 및 운영, CRM운영서비스를 등을 주요 비즈니스 모델로 하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16년의 노하우를 활용해 AI를 통한 데이터 예측 서비스 시장으로 사업분야를 확장 중이다. 이의 일환으로 지난 2023년에는 '뉴럴 네트워크' 활용한 ‘고객 관리 서비스 특허’를 취득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