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닥터 헤드폰 FESTIVAL 2024’, DALI의 플래그십 블루투스 헤드폰 ‘IO-12’ 선보일 예정

2024-10-15

음향기기 전문 기업 (주)사운드캣(대표 박상화)은 오는 10월 19일 토요일 개최되는 고음질 포터블 오디오쇼 '닥터 헤드폰 FESTIVAL 2024'에 참가한다고 오늘(15일) 밝혔다.

'닥터 헤드폰 FESTIVAL 2024'는 네이버 카페 이어폰, 헤드폰 커뮤니티인 닥터헤드폰(Dr.Headphone)이 주최하는 행사로, 세상의 모든 음악을 고음질로 듣기를 지향하는 30만 포터블 오디오인의 축제로서 이어폰, 헤드폰, DAC, 헤드폰 앰프 등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이며 봉은사역 JBK 컨벤션 지하 1층 홀에서 10월 19일 토요일 하루 동안 개최한다.

닥터 헤드폰이 주최하는 이번 전시회는 사운드캣은 물론, 앵키하우스, 이어폰샵, 더그랩사운드, 1910c, 소곰, 필립MNA, 루시드이어스, 와이어드림, 젠하이저, 르픽등 국내외 유명 포터블 오디오 업체들이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사운드캣은 DALI의 새로운 플래그십 블루투스 헤드폰 ‘IO-12’를 포함해 심갓의 신제품 ‘EW300’, ‘EA500 DSP’, ‘EW300 DSP’, ‘EW200 DSP’가 전시될 예정이며, 커스텀 인이어 브랜드 ‘얼티밋 이이스(Ultimate ears)’의 신제품 유니버셜 인이어 3종 ‘UE 150’, ‘UE 250’, ’UE 350’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해외 유명 이어폰, 오디오 제조사들이 직접 방문하여 회원들에게 의견을 받는 소통의 시간도 마련되어 포터블 오디오 매니아들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대중적인 라이프 오디오 제품부터 마니아들이 사랑하는 브랜드까지 함께하는 이번 전시회는 관람객에게 선착순 선물을 증정하고, 고가의 이어폰 및 헤드폰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추첨 행사가 준비돼 있다.

사운드캣의 문창용 실장은 “고음질 포터블 오디오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닥터 헤드폰 페스티벌에 참가하여 올해 새롭게 출시된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소개할 수 있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도 이러한 행사를 통해 다양한 오디오필과의 접점을 높여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닥터헤드폰 FESTIVAL 2024' 전시회 입장은 무료이며, 자세한 사항은 닥터 헤드폰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