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언박싱] SPC 잠바주스, ‘트로피칼 음료’ 3종·농심켈로그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 外

2025-03-10

[미디어펜=권동현 기자] 식품·외식업계가 10일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한다.

SPC그룹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잠바주스가 트로피칼 음료 3종(핑크 트로피칼 스무디, 핑크 코코 라떼, 핑크 스파클링 리프레셔)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핑크 트로피칼 블라섬’을 콘셉트로 적용과, 핑크구아바 등 이국적인 열대 과일을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오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8일까지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1500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피오더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농심켈로그는 콘푸로스트의 오랜 팬으로 알려진 세븐틴 멤버 호시와 손잡고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을 한정 출시한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바삭한 식감과 균형 잡힌 영양으로 호랑이 기운을 전하는 콘푸로스트 △진한 초콜릿 맛과 오곡의 영양이 가득한 첵스초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콘푸로스트바 등을 선보인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에는 총 5종의 ‘순토니’ 드로잉 카드 중1장이 동봉된다. 드로잉 카드에는 호시의 스페셜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QR코드가 삽입되어 있다. ‘켈로그 호시 콜라보팩’은 오는 13일부터 롯데마트, 14일부터 이마트 등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며 이후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U가 최근 SNS에서 프리미엄 핫소스로 큰 화제가 되고 있는 하랜띵스와 손잡고 차별화 간편식 5종(베이컨 치즈 김밥, 매콤한 떠먹는 피자, XO삼각김밥, XO쉬림프볶음면, XO치킨버거)을 출시한다.

CU가 이번에 출시하는 콜라보 간편식은 하랜띵스 소스 중에서도 한국인들의 입맛에 가장 어울리는 ‘파마산 고추장 소스’와 ‘XO 쉬림프 소스’를 사용했다.

파마산 고추장 소스를 활용해 맵달한 베이컨 치즈 김밥과 매콤한 떠먹는 피자를 선보인다. 또한 XO 쉬림프 소스는 소고기 고추장 볶음이 들어간 XO삼각김밥, 아메리칸 스타일 중식 볶음면인 XO쉬림프볶음면, 바삭한 통닭다리살의 XO치킨버거로 구성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초가성비’ PB로 기획한 ‘1400페트커피’, ‘천냥숙주나물’을 선보인다.

‘1400페트커피’는 콜롬비아산과 브라질산 원두를 블렌딩하고 커피전문점과 같은 에스프레소로 추출 방식을 적용해 커피의 깊은 풍미와 향을 크게 끌어올렸다. △블랙 △라떼 △헤이즐넛 △스위트 4종으로 구성됐다.

‘천냥숙주나물 300g’은 1000원 나물 시리즈 2탄 상품으로, 1탄으로 선보인 ‘천냥콩나물 300g’이 누적 25만 개 팔리는 등 인기에 힘입어 ‘천냥숙주나물 300g’을 추가 라인업으로 출시했다. GS25는 원물로 구성된 천냥 시리즈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간다는 계획이다.

세븐일레븐은 오는 16일까지 7일 동안 동대문던던점 등 서울·부산 지역 6개점 및 세븐앱에서 아이돌 에스에프나인(SF9)의 새 앨범 콘셉트 화보가 담긴 매거진과 하리보 젤리가 포함된 ‘SF9 화보 매거진 기획세트’를 화이트데이 한정판 상품으로 선보인다.

SF9 화보 매거진 기획세트는 화보 매거진과 하리보 젤리 외에도 팬들을 위한 깜짝 선물이 마련됐다. 세븐일레븐에서만 만날 수 있는 SF9 포토카드가 12종 중 랜덤 2장으로 함께 포함됐으며, 엽서도 6종 중 랜덤 1종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기획세트에 포함된 럭키드로우 카드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하이터치 팬미팅 응모권과 랜덤 디지털 포토카드를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멤버 사인 폴라로이드도 받을 수 있다.

SF9 화보 매거진 기획세트 출시를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4일까지 세븐일레븐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화보 매거진 주인공 이름 맞추기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세븐일레븐 모바일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이마트24는 걸그룹 스테이씨(STAYC)의 컴백을 기념해 앨범과 콜라보 상품을 선보인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스테이씨 싱글 5집 앨범은 ‘일반형(BORN, ON-AIR 버전)’과 ‘PLVE형’ 등 두 가지로 구성됐다. 일반형은 CD와 함께 포토북·포토카드·스티커 등 구성으로 1만5600원이며, PLVE형은 이미지카드·포토카드·아크릴 키링 등으로 1만2600원이다.

또한 스테이씨 컴백을 기념해 멤버들의 사진을 활용한 간편식 6종과 디저트 1종을 오는 25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콜라보 상품은 △정찬도시락 △유부초밥 △샌드위치 △매콤제육햄말이 주먹밥 △김치볶음밥계란말이 주먹밥 △참치마요햄말이 주먹밥 △진한뉴욕치즈케이크 등 총 7종으로, 모든 상품 패키지에는 스테이씨 IP가 적용됐다.

오뚜기는 편의점 인기 냉동 제품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출시했다.

쉽게 구매할 수 있는 접근성과 간편한 전자레인지 조리법 등 편리성으로 편의점 냉동 치킨류 매출은 매년 꾸준히 증가하면서 지난해 1월 출시해 큰 호응을 얻은 순후추치킨에 이어 순후추닭강정을 선보인다.

순후추닭강정은 오뚜기의 스터디셀러인 순후추의 알싸한 향을 활용했으며, 자극적이지 않은 매콤달콤한 양념 소스를 활용했다. 해당 제품은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은 ‘한우’를 활용한 런치 메뉴 2종(한우 얼큰 해장국, 한우 꼬리곰탕)을 새롭게 출시하며 식사 메뉴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한우 얼큰 해장국’은 100% 국내산 한우를 창고43만의 노하우가 담긴 특제 양념과 함께 장시간 끓여내 얼큰하면서도 깊고 진한 국물이 특징이다. 여기에 우거지를 듬뿍 넣어 식감을 더하고, 들깨가루를 곁들여 고소하면서 칼칼한 국물 맛을 구현했다.

‘한우 꼬리곰탕’은 한우 사골을 푹 고아 우려낸 육수에 부드럽게 삶아낸 한우꼬리, 한우사태 등을 아낌없이 넣어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보양식 메뉴로, 담백하고 진한 국물에 어울리는 소면 사리를 함께 제공해 푸짐함을 더했다.

웅진식품은 원물 그대로 즐기는 ‘유기농 레몬자몽’을 출시한다.

최근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와 ‘저속노화’ 트렌드에 따라 최소한의 가공으로 원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소비자 수요에 맞춰 원물 그대로 짜낸 100% 유기농 레몬자몽즙 스틱을 선보인다.

‘100% 유기농 NFC 착즙 유기농 레몬자몽’은 청정 자연의 스페인산 레몬과 자몽을 착즙 한 스틱 형태의 제품으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한 세트에 14포로 구성됐으며, 쿠팡, 11번가 등 각종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