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독일문화원, 새해맞이 온라인 강좌 25% 할인 이벤트

2025-01-13

주한독일문화원이 2025년 새해를 맞아 독일어 학습자들을 위한 특별한 온라인 강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과 2월 개강하는 온라인 강좌를 신청한 학습자들에게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독일어 실력을 키우고자 하는 이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주한독일문화원은 독일어 학습과 문화 교류를 선도하는 기관으로, 초보자부터 고급 학습자까지 모든 수준과 연령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개별 레벨 테스트를 통해 적합한 강좌를 선택할 수 있으며,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균형 있게 학습할 수 있는 활동 중심의 수업으로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한다.

강좌는 학습자의 필요에 따라 세분화되어 있다. 주 5일간 60~68시간 동안 진행되는 초집중강좌는 독일어 실력을 빠르게 향상시키고자 하는 학습자들에게 적합하며, 시간 제약이 있는 직장인이나 학생들을 위한 주 3일, 69시간의 집중강좌도 마련되어 있다. 만 7세부터 15세까지를 대상으로 한 어린이 및 청소년 강좌는 연령별 맞춤형 교육을 통해 자연스럽게 독일어를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방학 기간에는 특별 회화 강좌도 운영된다.

이외에도 국제 공인 독일어 시험을 준비하는 학습자를 위해 체계적인 강의와 모의 시험을 포함한 시험 준비 강좌가 마련되어 있다. 또한, 현장 수업과 온라인 강의를 결합한 콤비강좌와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라이브 강좌 등 유연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는 다양한 옵션도 제공한다.

주한독일문화원은 국제 공인 독일어 시험인 Goethe-Zertifikat A1-C2 레벨를 통해 독일어 능력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시험은 유학, 취업, 이민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 가능한 글로벌 인증서로, 기본적인 언어 능력을 평가하는 A1, A2부터 중급의 B1, B2 고급의 C1, C2 레벨까지 다양한 수준으로 구성되어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주한독일문화원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