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첫 음방 1위 하나···‘더트롯쇼’ 김용빈·손태진과 경합

2025-04-07

‘더 트롯쇼’ 1위 후보에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했다.

SBS Life와 SBS M에서 7일 밤 8시에 방송되는 ‘더 트롯쇼’에서는 손태진, 김용빈, 황영웅이 1위 후보에 올랐다.

후보곡은 손태진 ‘널 부르리’, 김용빈 ‘금수저’, 황영웅 ‘당신 편’이다. 김용빈과 황영웅은 첫 1위 도전이며, 손태진은 명예의 전당에 오른 이력이 있다.

이날 방송에는 1위 경쟁 외에도 다양한 출연진이 무대에 오른다. 강문경, 고영태, 고정우, 김용필, 김태연, 박성온, 서주경, 신승태, 양지은, 염유리, 오유진, 윤수일, 이도진, 최수호, 한가빈, 홍자, 황윤성이 출연한다.

‘더 트롯쇼’ 차트는 2022년 1월 1일 이후 발표된 트롯 곡을 기준으로 하며, 후보 100곡을 선정해 사전 투표를 진행한다. 사전 투표는 생방송 1주 전 4일간 진행되며, 실시간 투표는 방송 당일 오후 8시 5분부터 9시까지 이뤄진다.

최종 순위는 음원, 소셜 미디어, 방송, 투표 점수를 포함한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결정된다. 3주 연속 1위를 차지할 경우 명예의 전당에 등재된다.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8시 SBS Life, SBS M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