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hdaily.co.kr/data/photos/20250207/art_17394341973903_64e441.jpg)
【 청년일보 】 홈플러스는 오는 27일까지 총 7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 클럽위크’ 행사를 전개한다고 13일 밝혔다.
‘멤버십 클럽’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고객의 취향에 맞게 추가로 가입할 수 있는 맞춤형 무료 멤버십으로, 가입한 클럽에 따라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애주가들을 위한 ‘주주클럽’, ▲‘빵&델리 클럽’, ▲다양한 밀키트를 즐기는 ‘홈밀클럽’, ▲고기 덕후를 위한 ‘미트클럽’, ▲유아부터 주니어 고객을 위한 ‘베이비틴클럽’, ▲외식을 즐기는 고객을 위한 ‘홈슐랭클럽’, ▲패션 마니아들을 위한 ‘패피클럽’ 총 7개 클럽을 운영 중이며, 원하는 클럽에 자유롭게 가입할 수 있다.
클럽 회원 수는 올해 1월 말 기준, 약 155만명을 돌파했으며, 5년 전 대비 5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메가 클럽위크는 카테고리별 개별적으로 운영하던 클럽 혜택을 한데 모으고, 보다 풍성하게 구성하여, 홈플러스를 꾸준히 찾아준 클럽 회원들의 로열티를 한 층 더 강화하기 위해 마련했다.
먼저, 빵&델리클럽은 몽블랑제 베이커리까지 카테고리를 확장하여 새롭게 론칭했다. 행사 기간 동안 회원 단독 혜택으로 몽블랑제 식빵 3종 구매 시 3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론칭 이벤트로 몽블랑제 상품 구매 후 마이홈플러스 앱 빵&델리클럽에 구매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정통 단팥빵(4입)을 증정한다.
모든 주종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주주클럽 회원에게는 ‘화이트, 스파클링, 로제 와인 100종’을 최대 50% 할인하고, 프리미엄 버번 위스키 ‘와일드 터키’는 7천원 할인한다. 이에 더해 와인, 위스키 안주로 곁들이기 좋은 ‘치즈 10종’도 50% 할인가로 제공한다.
또, 홈밀클럽 회원에게는 ‘밀키트 14종’ 1천원 할인, ‘반찬류 9종’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미트클럽’ 회원에게는 ‘닭부분육 12종’ 20% 할인에 더해 육류 요리 필수템인 ‘맛술 10종’ 30%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0~15세까지 각 연령대별 맞춤 혜택을 제공하는 베이비틴클럽 회원에게는 ‘시크릿쥬쥬 및 콩순이’ 완구 전 품목을 30% 할인하고, ‘베베스트 유아식 전 품목’은 1+1 혜택에 30% 추가 할인한다.
이 밖에도 홈슐랭클럽 회원에게는 식음코너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 패피클럽 회원에게는 패션 단일 브랜드 5만원 이상 구매 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민수 홈플러스 미디어플랫폼총괄은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클럽 서비스는 고객 관심사에 따라 꼭 필요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보다 알뜰 소비가 가능한 만큼 고객 락인 효과가 높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를 통한 홈플러스만의 멤버십 전략으로 알뜰한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청년일보=김원빈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