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1270만’ 쯔양 “한 달 순수익 외제차 정도…직원 10명 회사 운영 中” (나래식)

2025-11-19

쯔양이 한 달 수입을 밝혔다.

19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쯔양 | “제가 쯔양이라...중국인(?)이래요!ㅋㅋㅋ” | 사이버 렉카, 가짜뉴스 해명, 30인분 먹방, 썸네일 찍는 법, 국정감사 비하인드 [나래식] EP.61’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영상에서 박나래는 폭풍 먹방을 선보이는 쯔양에게 “이는 튼튼하시죠?”라고 물었고, 쯔양은 “네! 아직까지”라며 모든 치아를 엎고 라미네이트를 했다고 밝혔다.

쯔양은 “왜냐하면 이를 오래 쓰고 싶었다. 미용 목적이 아니라. 음식을 너무 많이 먹으니까, 거의 100살 되신 분보다 많이 먹었을 것 같다. 그래서 짧아졌다. 오래 쓰고 싶으면 하는 게 좋다고 들어서 똑같은 모양으로 했다”고 밝혔다.

현재 구독자가 1270만명으로 ‘다이아 버튼’을 받은 쯔양은 한 달 수익에 대해 “그냥 완전 수익으로만 따지면은 외제차 정도”라며 “근데 이제 나가는 것도 많고 이래서 다르다”고 전했다. 쯔양은 현재 본인이 회사를 운영 중이라며 직원은 10명 정도라고 말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