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르고바이오로직스(이하 푸르고)가 ‘치협 100주년 치과의료기기전시회(KDX 2025)’에서 프로모션이 완판되는 성과를 올렸다.
해당 전시회에 처음 참여한 푸르고는 신규 및 기존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과 제품 전시, 핸즈온, 이색 이벤트 등으로 부스를 구성했는데 행사 기간 내내 많은 관람객들이 부스를 찾아 프로모션이 완판되는 큰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
제품 전시 존에서는 푸르고 대표 이종골 이식재 ‘THE Graft’와 콜라겐 함유 이종골 이식재 ‘LegoGraft’ 등 골 이식재 제품군을 비롯해 비흡수성 봉합사 ‘Biotex’, 비흡수성 멤브레인 ‘OpenTex’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핸즈온 존에서는 이같은 제품을 직접 다뤄볼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
부스에서 진행된 이색 이벤트도 이목을 끌었는데, 특히 치의신보TV와 협업해 제작된 콘텐츠인 ‘네고의 여왕’에 대한 문의가 끊이질 않았다. ‘네고의 여왕’은 인기 치과기자재를 치의신보TV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할인 중계하는 협상 콘텐츠로 푸르고는 1일 선착순 10명에게만 한정된 혜택을 제공했다.
행사 2일차에는 푸르고 직원들이 전시회 참가 업체 중 유일하게 퍼레이드를 진행했는데 인형탈을 착용하고 노래에 맞춰 간단한 율동으로 행사장을 순회하며 관람객들에게 또 하나의 신선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 외에도 SNS 친구 추가와 구매 고객 대상 럭키드로우 혜택, 추첨을 통해 GBR KIT 증정 등의 이벤트 뿐 아니라 KDX 스탬프 투어도 진행해 부스는 인산인해를 이뤘다.
윤창배 푸르고 대표는 “KDX 2025를 통해 전국에서 모인 치과의사들의 푸르고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처음 참가한 전시회에서 예상보다 많은 성과가 있었는데 다가올 5월 말 SIDEX 전시회에서도 우수한 제품 및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