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프로페셔널, 살롱 커넥션 2024 성료

2024-11-14

[FETV=김선호 기자]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지난 11월 12일 광진구 파이 팩토리에서 진행한 ‘살롱 커넥션 2024’가 성황리에 종료됐다.

올해로 2회 차를 맞은 ‘아모스 살롱 커넥션’은 살롱 K-CULTURE를 세계에 알리며 미용인의 성장과 교류를 위한 축제의 장으로 기획된 행사다.

아모스 살롱 커넥션 2024는 현대적으로 재해석된 ‘Public House’를 컨셉으로 함께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체험과 이벤트, 헤어쇼 등 프로페셔널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했다.

입장과 동시에 울리는 DJ음악은 마치 PUB을 방문한 듯한 경험을 극대화했다. 즐거운 놀이공간으로 꾸며진 플레이 그라운드는 다양한 게임을 즐기면서 아모스프로페셔널을 간접적으로 체험하고 경품을 받아갈 수 있어 많은 방문객들로 붐비기도 했다. 글렌파클라스의 커넥션 바, 아케이드 게임, AI포토, 헤라 메이크업 등의 체험과 함께 살롱 스튜디오는 네온 빛이 가득한 셀피 스팟으로 행사를 기념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컬러 스테이지 지원 작들을 감상하고 포토 방명록을 남기는 메모리 월, 살롱 락커로 새롭게 교류할 수 있었던 커넥팅 존 등 다양하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로 한껏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행사에서는 K-Culture를 함께 만들어나가는 다수의 디자이너들이 직접 무대에 올라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Final Color Stage Show’에서는 컬러 스테이지 TOP 10과 모델들의 런웨이 쇼가 진행됐고, 심사위원과 현장 투표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수상자 라브 김경연, 리얼 임팩트 수상자 경자 소린, 그리고 영애의 1위인 마스터피스 수상자는 스타문 도운이 최종 위너로 선정됐다. 100% 투표로만 선정되는 갤러리상은 스타일하우스 조인형이 선정되는 영애를 안았다.

특히 행사 전부터 큰 관심을 받았던 ‘Artist Stage’는 제이드, 오앤오, 마인디, 메이브, 데이민, 씨플롯, 로어브, 라브 총 8개 살롱이 각각의 퍼포먼스 쇼를 연출해 디자이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각 살롱들의 색을 담은 차별화된 컨셉과 연출로 주목도 높은 무대를 완성해 신선한 트렌드와 영감을 전달했다는 평이다.

아모스프로페셔널 담당자는 “이 행사를 통해 스스로 더 진화하고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살롱 커넥션이 K-Beauty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Menu

Kollo 를 통해 내 지역 속보, 범죄 뉴스, 비즈니스 뉴스, 스포츠 업데이트 및 한국 헤드라인을 휴대폰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